뮤블루 온라인 2 계정 실행이 불가한 증상 > 윈도우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윈도우팁

윈도우팁

윈도우8.1 | 뮤블루 온라인 2 계정 실행이 불가한 증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Yscom 작성일15-01-02 11:05 조회6,602회 댓글0건

본문

* 적용대상 :

윈도우 8 (64 bit)

 

* 증상 :
윈도우 8 제품군에서 Geforce 등 그래픽카드가 추가 장착된 경우, 1번 게임 창이 열린 이후, 2번 게임 창이 열리지 않는 증상.

* 특이사항 :

내장 그래픽 상태에서는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모두 삭제한 상태에서도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게임 그래픽 품질이 떨어지게 됩니다)

게임사에 증상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보내려고 '안캠코더'를 먼저 실행하고 '뮤블루'를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이 문제의 해결방법을 찾으려고 게임사인 웹젠과 인카에 문의를 해보니,

웹젠은 알 수 없다는 반응이고, 인카에서는 게임가드 퍼스널 3.0 을 설치해서 점검을 해보라는 답변을 보내왔습니다.

인카에서 보내온 답변대로 다음과 같은 순서로 조치를 했더니 조치가 되었습니다.

 

먼저 바이러스 점검은 시스템 검사를 클릭하고, 하단의 기본 검사를 클릭하면 됩니다.

만약 기본 검사에서 바이러스가 검출된다면, 재부팅 후, 전체검사를 실행해야 합니다.

 

 

바이러스 검사가 끝나면 '게임 최적화'를 클릭하고, 'PC 청소' → '게임 최적화' 순으로 진행합니다.

 

 

'게임 최적화'까지 모두 끝난 이후에 '뮤블루'를 실행하면 됩니다.

 

 ※ nProtect GameGuard Personal 3.0 실행 후, 게임을 실행하거나 종료하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순간적으로 나타났다가 사라집니다.

 

 

인카에서는 '게임 최적화'가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서 아무런 답변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TEL. 031-414-8411 FAX. 031-414-8411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화랑로 513 4층
대표:한순진 사업자등록번호: 210-07-5562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용산컴퓨터마트

Copyright © 용산컴퓨터마트.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